고객지원
Customer
서비스정책

서비스 이념

"전문화"의 기치아래 완벽한 사전/사후 서비스는 우리의 일관된 신념입니다.
우리는 모든 고객의 설비 사용 현황과 품질에 대한 추적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기술 지원과 훈련으로 장비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는 항상 각종 테스트 및 측정 효율의 향상을 위한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1. 측정 시스템 업그레이드
최신 컨트롤 시스템과 센서, 강력한 소프트웨어를 기존 설비에 설치하여 측정기를 세계적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드립니다.
02. 측정 설비의 정확도 유지
정기적인 검/교정은 설비의 정밀도를 유지 하는데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안정적인 정밀도 확보 및 측정기의 사용 수명을 연장 시키기 위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03. 소프트웨어 주문제작
고객의 용도에 맞춰 특화된 소프트웨어 기능의 제작을 지원 합니다.
측정 정밀도 및 효율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요구하는 툴 및 간편화 기능을 제작 지원 합니다.
04. 기술교육 및 교류
고객의 사용 특성에 따른 맞춤 식 교육 과정과 다양한 기술지원을 제공 합니다. 고객의 측정 기술 파악 하여 전문 엔지니어가 기술 교류를 통해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립니다.
05. 현장 서비스
고객이 서비스 요청 시 당사의 엔지니어는 24시간내 방문하여 현장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06. 온라인 기술 지원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한 신속한 서비스로 시간과 비용을 절감 시켜 드립니다. 기술자료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당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 정책

㈜ 나노정밀코리아 에서는 품목별 소비자피해보상규정 (재경부 고지)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 및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실시 합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 됩니다

1. 서비스요금안내
부품비
  • 부품비는 제품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용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 보증기간 내 파손 또는 고장 난 부품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 해 드립니다.
수리비 (기술료, 출장비)
  • 수리비는 유상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수리 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출장비
  • 출장비는 유상 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당사의 출장비는 거리에 상관없이 실비 정산 후 청구 합니다. (교통비/숙박비/식대 등)
2. 유/무상 수리 기준 안내
무상수리
  •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당사의 엔지니어를 통해 수리 후6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에서 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유상 수리 :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수리비를 청구 합니다.
  •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수리 시.
  • 고객 부주의로 수리 시 :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등
  • 당사 기술자가 아닌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시.
  •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시 : 낙뢰, 이상 전원,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
  •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사용 전원 및 공기압 이상 및 접속 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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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나노정밀코리아
  • 대표 : 김화용
  • 이메일 : nikonkorea@msn.com
  • 전화 : 032-875-7005
  • 팩스 : 032-817-7009
  •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미래로30 송도스마트밸리 D동 8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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